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모든 정보를 공유합니다!

폰트, 글씨체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를 나 마케터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폰트, 글씨체를 많이들 찾으실 겁니다.

그리고 꼭 쓰고 싶은 폰트, 글씨체들이 있으시죠? 하지만 방법이 없었죠!! 이 글을 보기 전까지

지금부터 제가 폰트를 찾아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폰트 박스"

폰트박스사이트
폰트박스사이트

사용법 또한 엄청 간단합니다.사진에 보시면 AI 이미지 기반 폰트 검색 및 추천이라고 보이시죠?그 아래 업로드할 이미지 파일을 넣거나 주소를 넣으면 AI가 검색해서 쭉~ 찾아줍니다.찾고 싶은 폰트를 윈도우 자체 기능인 캡처 기능(윈도우버튼 누르시고 "캡처도구" 타이핑하시면 결과창 하나 뜰거에요)으로 이미지를 저장하셔서 파일을 업로드해주시거나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 넣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죠?파일이나 주소를 넣어주신 후 아래 업로드 버튼을 누르면 "아래 이미지에서 폰트를 검색할 텍스트의 붉은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에러가 발생하면 잠시 후 다시 시작해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미지가 하나 뜰 거예요.그러면 이미지에 폰트가 있는 부분에 빨갛게 네모 박스가 생겼을 거고 검색이 끝났다는 겁니다.

 

검색하는 속도도 생각보다 빨라서 좋아요.빨간 네모 영역을 누르면 비슷한 폰트가 또 쭉~ 나올 겁니다. 폰트의 이름과 함께 말이죠.

 

자 여기까지 폰트, 글씨체를 검색하여 찾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맘에 드는 폰트나 글씨체가 있다면 꼭 한번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