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모든 정보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비행기 표값 싸게 구하는법 예매 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 시 가장 중요한 비행기 표 예매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인 분들은 비행기 표 예매하는 것도 어려우실 텐데요. 그런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해외여행 비행기 표값을 싸게 구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행기 가격을 모르겠으시다면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예매 사이트는 네이버 항공권과 스카이스캐너입니다.

특히 스카이 스캐너는 해외여행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출발지, 도착지, 원하는 여행 일정, 여행 인원을 적고 항공권 검색을 누르면 직항부터 경유까지 가격에 따라서 항공권이 나옵니다.

 

또한 여행 일정을 월별로 선택을 해서 어떤 날에는 비행기 표값이 싸게 나오는 날이 있기 때문에 여러 날짜를 컨택해 보시고 싼 가격을 고르시는 것도 중요하겠죠?? 물론 일정에 맞는다면 말이죠.

 

해외여행 시 또 하나의 중요한 점은 수하물 추가 요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해서 확인해야 하는 요소중 하나인데요, 일반적으로 대형 항공사는 수하물 자체가 포함된 요금이지만 저가 항공사는 수하물이 포함이 안 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특가 요금의 경우에는 수하물이 대부분 포함 안되어 있어요. 아무 생각 없이 싼값의 해외여행 비행기 표만 보고 예매하려 했다가 갑자기 추가된 수하물 가격에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대비하여 수하물이 추가가 되는 티켓인지 미리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또 다른 팁으로는 항공사 특가를 이용하는 법입니다.

여행을 많이 다녀보신 분들이면 보통 여행 계획을 6개월 전부터 짜기 시작하죠? 그 이유가 항공사 특가 요금이 나오는 시점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저가 항공사에서는 6개월 전에 특가 요금을 내고 많은 인파가 특가 요금으로 나온 항공권을 사기 위해 한바탕 전쟁을 치릅니다. 승자와 패자로 나뉘죠 ㅠㅠ

여기서 승자가 된다면? 일반적인 예매 가격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싼 가격에 해외여행을 가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달에 한번 특가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으니 각 항공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눈팅을 꾸준히 해주셔야 합니다.

특가는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오늘은 이렇게 해외여행 비행기 표값 싸게 구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름값으로 인해 해외여행 비행기 표값이 많이 오르긴 했으나,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시면 그나마 조금이라도 싸게 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